gtag('config', 'G-6K6CBBH3NZ'); 이터널스 스포, 결말 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잡스러운 이야기

이터널스 스포, 결말 입니다.

728x90
728x90

이터널스 스포가 담겨있으니 스포를 원치 않으시면 읽지 말아주세요!!!! 

 

세르시와 데인 휘트먼(인간)은 영국에서 교사일을 하고 있으며 둘은 사귀는 사이입니다. 세르시의 능력은 물질을 다른 물질로 바꾸는 것입니다. 세르시와 데인 휘트먼이 데이트를 하는 도중(스프라이트도 따라 다님) 데비안츠가 나타나 그들을 공격하고, 세르시와 결혼까지 했었던 이카리스는 그들을 위험에서 구해줍니다. 데비안츠는 이전과는 다르게 자기의 몸을 스스로 치유하는 능력이 있었습니다. 이터널스 멤버들은 강해진 데비안츠에 당황합니다. 

이터널스 멤버들은 그룹의 리더인 에이작(몸을 스스로 치유하는 능력이 있음)을 방문하기로 해서 그녀가 살고 있는 곳으로 갔지만, 그녀는 데비안츠에 의해 죽어있었습니다. 이때 셀레스티얼과 의사소통을 하는 금색 구슬이 에이작으로부터 세르시한테로 옮겨갑니다. 에이작은 차기 그룹의 리더로 세르시를 택한 것입니다. 이터널스 멤버들은 다른 멤버들을 찾아 같이 데비안츠를 무찌르기로 하고 멤버들을 찾아 떠납니다.

 

테나와 길가메쉬는 호주에서 따로 지내고 있는데, 테나는 기억의 무게로 인해 기억을 견디지 못하고 마치 발작을 일으키는 듯한 행동을 하여 같은 이터널스 멤버들을 공격할때가 있었습니다. 길가메쉬는 테나가 이런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테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테나를 정성껏 보살펴 줍니다. 테나가 이런 상태가 되기 전에는 테나와 길가메쉬는 데비안츠를 죽이는데 있어서 환상의 짝꿍이었습니다. 

파스토스는 그의 남편, 자식과 한 가정을 이뤄 살아가고 있었으며 인간에 대한 애정이 넘쳐 나머지 이터널스를 도와주기로 합니다. 킹고와 드루이그, 마카리도 다들 데비안츠를 무찌르는데 협력하게 되는데, 문제는 세르시가 금색 구슬을 이용하여 셀레스티얼과 소통을 하는데, 셀레스티얼이 데비안츠로부터 인간들을 보호하라는 명령을 내린것이 인간들을 위한것이 아니었습니다.!!!!!!!!!!!!!

 



세르시는 셀레스티얼로부터 다음과 같은 진실을 듣습니다. "셀레스티얼은 데비안츠와 이터널스 두 종족을 모두 만들었고, 이터널스는 생명이 없는 진보된 로봇이며, 애초 데비안츠를 최상위 포식자로 해서 지구에 보냈었는데 데비안츠가 진화하자 문제가 생긴 것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셀레스티얼은 10억년 단위로 새로운 은하계를 생성해내는데, 그때마다 한 행성의 모든 지적생명체가 영양분으로 쓰여야 하므로 한 행성을 다 파괴시키고 새로운 셀레스티얼이 탄생되어야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터널스들은 몇백만년동안 이렇게 새로운 은하계를 탄생시키는 작업을 하면서 기억이 리셋되는 것이었는데, 리셋될때마다 전의 기억이 사라지기 때문에 각 행성에 마치 처음 온것처럼 행동하게 되는 것이었습니다." 이터널스들은 셀레스티얼의 의도를 몰랐던 것입니다. 셀레스티얼이 데비안츠로부터 인간을 보호하라고 한 것도 지적생명체인 인간들이 새로운 셀레스티얼의 영양분이 되어야 하기에 데비안츠가 인간을 죽이는 것을 막고자 하는 것일 뿐이었습니다. 

 

길가메쉬는 드루이그를 찾으러 갔던 열대우림에서 데비안츠의 공격을 받고 테나를 지켜주다가 사망하게 됩니다. 테나는 이를 매우 슬퍼합니다. 
세르시와 멤버들은 셀레스티얼의 계획을 알고 심각하게 놀랍니다. 세르시가 사랑하는 지구와 인간들이 모두 파괴되는 계획이었던 것입니다. 테나가 이상 행동을 보인것도 테나는 행성들의 멸망을 수없이 지켜봐왔기에 기억의 트라우마로 이상행동을 보인 것이었습니다. 

기존의 셀레스티얼은 '아리솀', 새로운 셀레스티얼은 "티아무트"라고 이름이 나오는데, 이터널스 멤버들의 대부분은 지구와 인간들을 모조리 죽일 수 없어 티아무트의 출현을 막을 방법을 찾기로 하지만, 여기서 반전이 이카리스는 처음부터 에이작으로부터 이 모든 계획을 들어 알고 있었고, 에이작을 자기 손으로 죽이고 다른 멤버들에게 모르는 척 하였던 것입니다. 당연히 이카리스는 아리솀의 계획과 반대되는 이터널스 멤버들의 계획에 반대했습니다. 이 일로 이카리스는 세르시를 말도없이 떠났던 것이었습니다. 이터널스 멤버들은 멤버들을 하나로 묶어주는 유니마인드를 사용하여 티아무트의 출현을 막으려고 하는데, 이카리스와 이카리스를 남몰래 흠모하는 스프라이트가 이것을 방해합니다. 스프라이트는 세르시를 질투하여 그녀를 칼로 찌르기까지 하였고, 이카리스는 다른 멤버들은 다 공격했지만 세르시는 차마 공격할 수 없어합니다. 

세르시는 티아무트를 능력을 써서 돌로 만들고 이카리스는 우주의 태양을 향해 날아가는데, 죽은 것인지 그냥 날아간것인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그 후 세르시는 유니마인드의 남은 힘을 이용해 어른이 되고 싶어하는 스프라이트를 완전히 인간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터널스 멤버들은 셀레스티얼에게 끌려가서 나중에 심판을 하겠다는 소리를 듣습니다. 

 

쿠키영상은 2개이니 끝까지 보고 나오세요!!!!! :)

 

 

728x90